디지털대성의 대입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3월 28일 시행되는 3월 모의고사를 맞이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가장 먼저 시험 당일인 이날 ‘채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대성마이맥의 ‘ALL-CHECK’를 통해 6시 이전 채점 시 아이패드에어+애플펜슬, 잔스포츠 백팩,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도미노피자, KFC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고, 6시 이후 채점 시 애플워치SE, BBQ, 스타벅스, 공차, CU 모바일 금액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ALL-CHECK 서비스는 복잡한 표준점수 계산까지 한 번에 가능한 스피드 채점을 지원하고, 실시간 등급컷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목표 대학/학과의 합격 가능성 예측부터 연간 모의고사 성적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학평 난이도 분석 및 총평, 각 영역별 핵심 문항/유형 풀이를 제공해 유형, 단원별 강약점 파악에 용이하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학습 방향 및 전략을 세울 수 있다.

이날 오후 6시부터 치킨 광클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 회차 경품은 10분 전에 공개되며 회차별 선착순 25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당첨 횟수 제한이 없고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이날 오후 7시 30분부터는 ‘3월 학력평가, 이후를 논하다’ 라이브를 진행한다. 해당 라이브는 입시연구소 김원중 소장, 국어 김승리, 수학 이미지, 영어 이명학 선생이 참여해 3월 학평 이후의 방향 설정과 입시에 대해 이야기한다.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기 위해 이날 오후 5시까지 국어, 수학, 영어와 관련된 질문을 받으며, 질문한 대성마이맥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수험생을 위한 3월 모의고사 영역별 해설강의도 제공한다. 해설강의는 난이도를 분석하며 총평을 진행하고, 수능 신유형 및 출제 트렌드와 각 영역별 핵심 문항 및 유형을 설명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본인의 객관적인 위치 파악과 문제점 분석이 가능하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새학년 첫 시험인 3월 모의고사를 맞이해 수험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해당 이벤트 및 라이브를 통해 명확한 목표 설정과 방향성을 정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