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은 신한카드, Visa브랜드와 손잡고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4월 30일까지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에서 예약하고 신한카드 Visa 브랜드로 $1000이상 결제 시 온보드 크레딧 $150의 혜택을 제공한다. 온보드 크레딧이란 승선 전 사전 예약 및 선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크레딧을 말한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로얄캐리비안크루즈 2024년 이내 출발하는 모든 일정을 대상으로 한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에서 크루즈 예약 후 신한카드 Visa 브랜드로 신청금 또는 잔금 $1000 이상 결제한 뒤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를 비롯해 셀러브리티크루즈, 실버시크루즈의 한국총판을 맡고 있는 ㈜투어마케팅코리아의 관계자는 "현재 로얄캐리비안크루즈에서는 두번째 승객 60% 할인과 키즈 프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더해 신한카드 Visa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온보드 크레딧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기회로 크루즈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