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의 자회사 딥런이 안티에이징 바이오 스킨케어 브랜드 ‘라플랑(La Plante)’을 25일 롯데, 27일 CJ온스타일에서 ‘피디알엔 바이오리들 150(PDRN BIOLEEDLE 150)’ 제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라플랑’은 프랑스어로 ‘식물’이라는 뜻으로, 천연 식물로부터 유효 성분을 얻어 안티에이징을 넘어 ‘마이너스에이징’을 꿈꾸는 뷰티 브랜드다.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해양 생태계에서 찾은 식물성 피디알엔(PDRN)을 메인 원료로, 투명하고 탄탄한 자연 상태의 피부 결, 피부 톤, 피부 장벽을 가꿔줄 라인업을 선보인다.

‘라플랑 피디알엔 바이오리들 150’은 히알루론산 코팅 입자 바이오리들을 150만샷 함유한 주름,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는 바이오리들 입자에 자기 질량의 1000배를 끌어당기는 히알루론산을 더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보습 관리가 가능한 ‘히알 코티드 바이오리들 입자’를 담았다. 이는 해조류에서 추출한 99% 고순도 식물 성분으로, 연어에서 추출되는 DNA복합체 ‘PDRN’과 유사해 ‘비건 연어’라도 불리며 뛰어난 피부 재생 효과를 입증받아 국내 특허를 취득한 바 있다.

또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 인체적용시험을 의뢰한 결과 사용 2주 만에 ▲깊은 팔자주름(28%) ▲모공 면적(15%) ▲깊은 기미 면적(5%) 등이 개선된 것이 확인됐다. 뿐만 아니라 ▲콜라겐 생성 증가(153±2%) ▲피부 수분 증가(155%) ▲피부 치밀도 개선(10%)이 크게 두드러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무자극 인증을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라플랑 ‘피디알엔 바이오리들 150’은 방송 중 ▲1개입 ▲2개입 ▲4개입+피디알엔 크림 1개입 증정의 총 3가지 구성으로 선보이며, 론칭을 기념해 최대 54% 할인 및 무이자할부 최대 10개월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라플랑 관계자는 “99% 고순도 비건 PDRN을 함유한 '피디알엔 바이오리들 150'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고기능성 바이오 성분을 바탕으로 투명하고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론칭 방송을 통해 안티에이징 바이오 스킨케어의 정수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