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아웃도어 패션 최대 81% 할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위크'
신세계免, 예물·답례품 등 최대 60% 할인 '신세계 웨딩대전'
CJ제일제당, 상온·냉장 인기 제품 할인 '더마켓 프레시 페스타'

롯데마트 그랑그로서리 은평점 축산매장에서 소비자들이 쇼핑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 그랑그로서리 은평점 축산매장에서 소비자들이 쇼핑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는 오는 27일 까지 지역 우수 축산물 최대 50% 할인 행사를 한다.

롯데마트는 전국 각 지역의 질 좋은 한우를 선보이는 '팔도 우수 한우' 프로젝트를 기획, 첫번째 상품으로 안동한우 약 30톤 물량을 준비했다.

안동한우 전 품목은 엘포인트(L.POINT) 적립 시 반값에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안동한우 등심(100g·냉장) 원뿔(1+)등급과 투뿔(1++) 등급은 각 7490원, 8490원에 선보이고, 안동한우 국거리·불고기(각 100g·냉장) 원뿔 등급과 투뿔 등급은 각 3790원, 4290원에 판매한다.

제주산 돼지고기도 특가 행사를 진행, 롯데마트 전 점에서 선보인다. '제주산 삼겹살·목심(각 100g·냉장)'은 각 2290원에 판매하며, 국내산 육지 돼지 상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사진=GS리테일]
[사진=GS리테일]

GS샵은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아웃도어 패션 상품을 최대 81% 할인 판매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위크' 특집 행사를 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7일까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S/S(봄/여름) 신상품과 이월 상품을 대상으로 한정 특가, 가격 할인 1+1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25~26일에는 7% 카드 할인 행사까지 추가로 예정돼 있다.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등 40여개 유명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한다. 푸마 경량 바람막이 재킷과 푸마 밴딩 팬츠는 1만원대로, 아디다스 클래식 반팔 티셔츠 2종 세트와 아디다스 남성용 트레이닝팬츠는 각각 2만~3만원대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나이키 클럽 풀집 후디와 나이키 리펠 마일러 러닝 재킷은 약 50% 할인된 4만~5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GS샵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운영하는 1만원 이하 특가 상품도 준비돼 있다. 바나나리퍼블릭 크루넥 티셔츠는 6900원, 7만원대 가격으로 선보였던 아테스토니 니트 풀오버 3종 세트는 9900원에 판매한다.

TV홈쇼핑과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스포츠 브랜드 속옷을 집중 선보인다.

라이브 커머스 '샤피라이브'에서는 오는 25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남성 드로즈 6종을 준비했다. 앱 구매 시 10% 할인과 함께 3%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고 후기를 작성하면 정품 드로즈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TV홈쇼핑 채널 '샵라이브'에서는 오는 26일 오후 6시 35분에 아디다스 컬러 클래식 드로즈 8종을 준비했다. 앱 구매 시 10% 할인과 함께 삼성카드 결제 시 7%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사진=신세계면세점]
[사진=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은 봄 웨딩 시즌을 맞아 다음달 21일까지 온라인몰에서 '신세계 웨딩대전'을 한다.

이번 행사에서 럭셔리 예물, 답례품, 신혼집 인테리어 제품 등 170여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청첩장 등으로 간단한 결혼 인증을 마친 예비 신혼 고객에게는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면세품을 더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부부 모두에게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블랙 패스'를 30일간 부여한다. 또 면세품 구매 시 추가적립금 지급을 비롯해 최대 162만원 상당의 쇼핑지원금과 105만원 상당의 면세포인트도 증정한다.

결혼 인증 고객은 이번 행사 외에도 인천공항점, 명동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멤버십 혜택을 활용해 쇼핑할 수 있다.

오프라인 면세점에서만 판매하는 상품을 온라인몰에서 신청,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오더' 서비스도 운영한다. 보테가 베네타, 버버리, 발렌시아가 등 30여개 럭셔리 브랜드의 상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5일까지 고객 참여 소셜미디어(SNS) 이벤트도 연다. 신세계면세점 결혼 인증을 한 고객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에 신세계면세점 공식 계정과 '신세계면세점웨딩대전' 두 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웨딩 사진 등 콘텐츠를 올리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추첨을 통해 참여 고객 중 1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발뮤다 더 토스터'를 선물하고 3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오는 26일까지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새학기 맞이 더마켓 프레시 페스타(더프페) 기획전을 한다.

더프페 기획전은 매월 20일부터 일주일간 CJ더마켓에서 판매 중인 800여가지 상온과 냉장(신선식품)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대규모 특가 프로모션으로, 할인쿠폰 발급 등 행사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더프페에서는 새학기 특가상품으로 비비고 총각김치 1.5㎏, 비비고 포기배추김치 3.3㎏, 비비고 순살 고등어구이 60g 등 비비고 인기 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햇반 백미, 발아현미밥, 흑미밥 등 210gX36개 묶음은 46~50% 할인 판매하며, 햇반소프트밀 크림 수프 제품들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특히 해찬들 볶음요리 고추장양념 500gX2개 묶음 제품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비비고 국물요리, 명가 자른미역, CJ고단백저당 도시락 등 밥반찬 인기 제품들도 간편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더프페 기획전 기간 동안 6만원 이상 구매 시 10% 중복 할인이 가능한 할인쿠폰이 매일 제공된다. 또 첫 구매 고객에게는 3만5000원 이상 구매 시 15%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굿모닝경제 정선영 기자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