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겟 통신 서비스 가입 고객 대상으로 CJ·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증정
MZ세대 트렌드 반영해 매월 새로운 혜택 발굴…"오프라인 경험 확장"

LG유플러스 모델이 ‘올인패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모델이 ‘올인패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의 디지털통신 플랫폼 '너겟'이 3월 전용 멤버십 혜택으로 전국 CGV와 올리브영 등에서 사용 가능한 '올인패스'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너겟은 통신 생활에 대한 모든 과정을 모바일로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기반 통신 플랫폼이다.

엑스템은 매월 새로운 콘셉트의 로컬 경험을 할 수 있는 무료 또는 할인쿠폰 등의 패스를 제공하는 너겟의 전용 멤버십 혜택이다.

이영선 LG유플러스 너겟멤버십팀장은 “MZ세대들의 니즈를 분석해 다양한 제휴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올인패스를 3월 엑스템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너겟을 통해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엑스템 혜택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3월 엑스템 혜택인 올인패스는 CJ가 운영하는 제휴처 21곳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CJ 기프트카드'와 전국 1500여개 다이소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중 하나를 제공한다.

너겟을 통해 통신 서비스에 가입한 지 14일이 경과된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달받은 문자메시지를 통해 상품권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엑스템 신청은 다음달 19일까지 가능하며 전달받은 상품권은 4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맛집, 카페, 공방, 전시, 공연 등 MZ세대 고객들이 선호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매월 새로운 엑스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경험의 확장을 통해 너겟을 단순한 통신 서비스가 아닌 온·오프라인에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굿모닝경제 곽유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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