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납용품, 주방 및 욕실 정리용품, 청소용품 등 50% 할인

롯데온이 26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깔끔한 우리집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쇼핑]
롯데온이 26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깔끔한 우리집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쇼핑]

롯데온은 다음 달 6일까지 깔끔한 우리집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다가오는 봄을 맞아 늘어나는 집정리 및 인테리어 수요에 맞춰 수납용품, 주방 및 욕실 정리용품, 청소용품 등 1500여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이 집정리 용품 수요가 가장 높은 3월을 맞아 관련 상품을 모아 깔끔한 우리집 행사를 준비했다. 3월은 봄 맞이 대청소, 신학기 및 이사 등의 수요가 늘면서 집정리 및 인테리어 용품을 가장 많이 찾는 시기다.

실제로 롯데온의 지난해 실적을 살펴보면 연중 3월이 청소용품과 세탁용품 매출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도 2월 중순부터 관련 용품 수요가 점차 늘어나며 지난 주 청소용품 매출은 전년대비 15% 늘었으며, 주방수납용품과 인테리어소품 등의 매출이 각 2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은 3월부터 본격적으로 집 정리 및 인테리어 용품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관련 상품 1500여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수납의 정석, 깔끔한 마무리 청소, 쉬워지는 옷정리, 옷정리는 세탁부터 등 정리 목적에 따라 상품을 제안하며, 리빙박스, 옷걸이, 청소용품, 압축팩, 욕실용품, 행거, 수건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틈새 공간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수납용품 창신리빙 NEW 슬림선반 틈새 트롤리를 1만4320원에, 깔끔한 청소 및 집정리를 위한 매직캔 크롬 히포2를 5만240원에 판매한다. 옷정리 이전 의류 세탁을 위한 아토세이프 쉬슬러 에이프릴 퍼펙트 클린 액체 세탁세제를 1만466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호텔수건, 접이식 카트 등 집정리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27일부터 29일까지는 봄맞이 대청소에 필요한 리빙 청소 브랜드 쓰리엠 인기상품을 최대 24% 할인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 3M 올터치 더블액션 막대걸레 표준형+정전기+물걸레를 2만8720원에, 3M 베이직 더블액션 물걸레 청소포 표준형을 2만4050원에 판매하며, 3M 대형 정전기 청소포 대용량을 1만3940원에 판매한다.

구성규 롯데온 리빙MD는 “3월은 봄 맞이 집정리와 대청소, 인테리어 등으로 청소용품을 비롯한 수납 및 정리용품 등의 매출이 가장 높은 달로, 집단장 수요를 잡기 위해 깔끔한 우리집 행사를 준비했다”며 “정리 및 청소에 필요한 상품을 용도에 맞춰 제안하고 최대 50% 할인 판매하니, 이번 기회에 봄 맞이 집단장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굿모닝경제 이선민 기자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