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브랜드 올라인(O’LINE)’이 신제품 ‘올라인 파운데이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올라인은 ‘매트리스 바로 세우다’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32년 간의 매트리스 제조 노하우를 담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고밀도의 컴포트폼, 세븐존 포켓 코일 스프링, 프리미엄 패딩솜 등의 기술을 적용하고, 공인 검증기관의 확인을 받은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제작했다.

신제품 올라인 파운데이션은 슈퍼싱글(SS), 퀸(Q), 킹(K) 사이즈, 베이지와 그레이 컬러 2종으로 출시됐다. 개발부터 생산, 판매까지 국내에서 올라인이 직접 진행해 제품의 품질력은 강화하고 가격 경쟁력은 높였다.

또 고급 독립 포켓 스프링으로 소음과 흔들림이 적고 매트리스의 수명을 1.5배 이상 연장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의 가장자리에는 보조스프링을 적용해 오랜 기간 꺼짐 없이 사용 가능하다.

파운데이션 하부는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원목 프레임으로 적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매트리스를 튼튼하게 받쳐주는 강한 내구성과 통기성이 장점이다. 상부는 미끄럼 방지 원단을 사용해 매트리스의 밀림 현상을 방지하고,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한 자카드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한다.

올라인은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 정책도 마련했다. 오랫동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스프링 품질 보증 제도와 제품 구매 시 부담을 덜어 줄 수 있는 배송비 무료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기존 사용한 매트리스를 1층 현관까지 옮겨드리는 내림 서비스(비용 별도)도 제공한다.

올라인 관계자는 “파운데이션은 매트리스를 받쳐줘 편안한 수면환경을 제공할 뿐 아니라 매트리스의 내구성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꼼꼼히 확인 후 선택해야 한다”며 “올라인 파운데이션은 무헤드 침대 프레임이나 투매트리스로 사용할 수 있어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올라인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는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포토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매트리스와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된 세트로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있으며, 네이버 포인트는 퍼펙션, 프레셔스, 시그니처 등 매트리스 모델 선택에 따라 상이하며, 1만원에서 최대 5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포토리뷰 작성 후 네이버 톡톡으로 리뷰 캡처 이미지와 성함, 연락처를 전달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