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휴대성 높인 키즈 텀블러와 스트랩 보틀커버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아이의 취향과 실용성을 갖춘 텀블러를 찾는다면 써모스 ‘마이 디자인 보틀 스트랩+원터치 타입’과 ‘스트랩 보틀커버’가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마이 디자인 보틀 스트랩+원터치 타입’은 다양한 컬러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따라 신규 컬러 2종을  새롭게 출시해 크림, 파스텔그린, 파스텔블루, 파스텔핑크 총 네 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크로스로 착용 가능한 스트랩은 야외활동 뿐만 아니라 교실과 급식실 간 이동할 때도 편리하며 탈부착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또 마이 디자인 스티커가 포함돼 나만의 보틀을 꾸미기에 제격이다.

텀블러 가방, 텀블러 파우치를 원하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스트랩 보틀커버’도 새롭게 출시된다. 스트랩 보틀커버는 써모스 대표 키즈 보틀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350ml’가 쏙 들어가는 텀블러 파우치로, 보틀커버에서 텀블러를 꺼내지 않고도 마실 수 있다. 블루, 퍼플 컬러는 다양한 써모스 보틀 컬러와 잘 어울린다.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350ml/400ml 뿐만 아니라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 350ml/400ml, 식세기 보틀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데일리 원터치 파우더 보틀 350ml도 보틀커버에 넣어 사용할 수 있다. 

써모스는 신학기를 앞두고 오는 27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쇼핑라이브 방송을 열고 이번 키즈 신제품을 포함한 신학기 필수템 키즈 보틀을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스테디셀러 텀블러 50% 할인, 보온도시락은 최대 31% 할인 판매하고, 베스트 포토 리뷰 이벤트와 구매금액 별 알림받기 쿠폰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