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일 이틀간 한샘디자인파크 매장서 최대 52% 할인
구매 금액 따라 최대 4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캐시백 제공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국내 대표 인테리어 기업 한샘과 함께 신혼, 이사, 입주를 앞둔 고객을 위한 '한샘디자인파크' 이벤트 지정 10개 매장에서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한샘디자인파크에서 매트리스와 침대를 동시에 구매하면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소파는 최대 20%, 책상세트는 최대 2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시즌 오프 이벤트 대상 상품은 최대 52%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가구 상담을 받고 사전예약을 하면 무료실측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에 관계 없이 2~3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매장에 방문만 해도 사은품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방문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특별 사은품은 매장별도 차이가 있다.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4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캐시백도 증정한다.

300만원, 500만원, 700만원, 10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각각 9만원, 15만원, 21만원, 30만원 백화점 상품권과 3만원, 5만원, 7만원,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100만원, 200만원 이상 구매한 경우에는 각각 1만원, 2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신한 SOL페이(쏠페이)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를 클릭하고 지정된 한샘디자인파크에 방문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지정 매장은 용산아이파크몰점, 논현점, 목동점, 송파점, 상봉점, 수원광교점, NC대전유성점, 대구범어점, 울산점, 부산센텀점이다.

각 매장에서는 한샘의 인테리어 전문가에게 3D설계 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활용한 맞춤형 입주 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어 고객의 공간별 가구 배치 고민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가구 구매에 대한 부담을 줄여 합리적인 소비를 제안하고 가구 배치 등의 인테리어 고민에 도움 드리고자 마련됐다"며 "가구 구매 시 특별 할인, 백화점 상품권,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과 인테리어 무료 실측 상담까지 받을 수 있어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굿모닝경제 강준호 기자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