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운영 법인인 ㈜하이프라자는 CJ CGV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서울 강서구 하이프라자 마곡 빌딩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하이프라자 이원현 경영관리담당과 CJ CGV 조진호 국내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본 협약으로 ㈜하이프라자는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대한민국 국군장병들을 대상으로 CGV에서 영화관람 대관 행사를 개최하며, CJ CGV 측에서는 행사에 필요한 물품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하이프라자는 14년 육군 인사사령부와의 전역장병 채용 관련 MOU 체결을 시작으로 현재 총 65개의 부대와 협약을 맺고 있다. 2023년 5월에는 육군 모범장병 합동결혼식 격려금을 지원해 국가를 위해 헌신한 국군 장병들을 위해 선행 활동을 펼치며 꾸준히 복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 ㈜하이프라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자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CGV 영화 관람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원현 ㈜하이프라자 경영관리담당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가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국군장병분들에게 좋은 추억을 전달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조진호 CJ CGV 국내사업본부장은 “국군장병분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