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산 정품 카무트 및 14가지 원료 배합 프리미엄 효소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사진=CJ웰케어]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사진=CJ웰케어]

CJ웰케어는 프리미엄 효소로 편안하고 가벼운 속을 위한 ‘카무트 곡물콤부효소’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카무트 곡물콤부효소는 캐나다산 정품 카무트(호라산밀)를 비롯해 흑미, 율무, 서리태, 콤부차 등 엄선된 14가지 원료를 배합해 만든 프리미엄 효소다. 카무트는 고대 이집트에서부터 재배된 원시 곡물로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단백질, 식이섬유, 미네랄, 셀레늄 등의 영양소가 일반 밀보다 풍부하게 포함돼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는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해 맞춤형 설계로 개발됐다. 효소의 활성도를 나타내는 역가수치가 1포(3g)당 총 73만2000 유니트(Unit)를 함유하고 있다.

또 CJ의 60년 발효기술 노하우에 기반한 특허 저분자 공법을 적용했고 고소한 미숫가루 맛의 부드러운 제형으로 물 없이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규진 CJ웰케어 마케팅 팀장은 "카무트 곡물콤부효소는 평소 탄수화물 위주의 식습관으로 속이 불편했던 분들께 적합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눈높이에 맞는 더욱 효과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굿모닝경제 정선영 기자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