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면적 84~96㎡, 총 1140가구

'더샵 탕정 인피니티시티' 투시도. [사진=포스코이앤씨]

포스코이앤씨는 오는 22일 충남 아산에서 '더샵 탕정 인피니티시티'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고 21일 밝혔다.

더샵 탕정 인피니티시티는 아산탕정지구 도시개발구역 4블록에 들어선다. 지하 2층~지상 35층 8개 동, 전용면적 84~96㎡, 총 1140가구 규모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아산탕정지구 도시개발구역은 갈산리,매곡리 일원, 53만6900여㎡ 부지에 약 4300여 가구 규모의 주거타운, 학교, 녹지, 공공청사 등 도시기반시설들을 들어설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철 1호선 탕정역이 가깝고 인근 천안아산역의 KTX, SRT 등을 통해 전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교통환경을 갖췄다. 또 당진~청주고속도로가 인접해 도로를 이용한 교통편의성도 높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아산탕정지구 도시개발구역 내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가 모두 조성될 예정이며, 탕정역 일대에 조성돼 있는 학원가까지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단지의 남쪽에는 곡교천이 흐르고 있고, 도시개발구역 내 근린공원(예정)이 위치했다. 또 용곡공원, 지산공원 등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이 기대된다.

청약 일정은 내년 1월 3일 특별 공급을 시작으로, 4일 1순위, 5일 2순위 청약을 접수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11일이며, 정당계약 기간은 22일부터 24일까지다.

포스코이앤씨 관계자는 "천안 불당지웰 더샵, 아산 배방 더샵 센트로 등 이미 충청권에서 더샵 브랜드의 선호도가 높은 만큼 이번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역시 일대를 대표할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굿모닝경제 이석준 기자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