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업허브 보육성장 파트너 이공이공이 오늘 25일 ‘AMAZON SUCCESS DEEP DIVE’ 행사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아마존 US를 포함해 글로벌 아마존 입점을 준비 중이거나 입점 기업을 대상으로 아마존 성공 경험을 지닌 우수 기업의 경험과 노하우, 해외 진출 경험 등 글로벌 진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주요 강연은 ▲아마존에서 성공하는 브랜드(이공이공 형주혁 대표) ▲아마존마케팅 공식 (이공이공 형주혁 대표) ▲왜 MoCRA 대행사는 20개가 넘을까? (CDRI 곽태일 고문) ▲1:1 현장 컨설팅 및 자유 네트워킹 등을 주제로 약 3시간 동안 이어진다. 

참여 기업은 당일 1:1 시장분석 컨설팅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파악하고, 다양한 브랜드 및 제조사, 아마존 입점 관계자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다. 참여 희망 기업은 k-startup 홈페이지와 스타트업플러스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공이공 관계자는 “참여기업 중 일부를 대상으로 제품 사입, 직접 마케팅비, 물류비 등을 지원해 브랜드사의 해외 진출 부담을 크게 완화해 주는 파트너십을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