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오션월드 이용권 단독 특가…최대 68% 할인
KFC, 연휴 맞이 버라이어티 버켓으로 38% 할인 판매
세정 웰메이드, 여성복 ‘데일리스트’ 역시즌 프로모션 진행

더반찬&이 27일까지 썸머 딜라이트 대축제를 진행한다. [사진=동원디어푸드]
더반찬&이 27일까지 썸머 딜라이트 대축제를 진행한다. [사진=동원디어푸드]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집밥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은 27일까지 썸머 딜라이트 대축제를 진행한다.

썸머 딜라이트 여름맞이 대축제는 여름 신제품 가정간편식(HMR) 3종과 최대 5만원의 더반찬& 적립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로, 더반찬&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할 때 마다 참여할 수 있다.

신제품 HMR 3종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여름철 별미 메뉴를 그대로 재현한 제품이다. 입맛을 돋우는 대표 음식인 미역오이냉국을 비롯해 대구식 전통 납작만두와 각종 야채가 어우러진 별미야채비빔만두, 들기름 갓장아찌로 새콤함을 더한 들기름 나물막국수 등으로 구성됐다.

이밖에 더반찬&이 여름 시즌 인기 간편식 트렌드를 종합해 추천하는 다양한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더반찬&은 든든한 보양식, 살얼음 동동 차가운 요리, 불 안쓰는 간편식, 여름 바다의 맛 등 다양한 콘셉트로 카테고리를 마련해 간편식 제품을 제안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00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야놀자가 홍천 오션월드 이용권을 단독 특가 판매한다. [사진=야놀자]
야놀자가 홍천 오션월드 이용권을 단독 특가 판매한다. [사진=야놀자]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홍천 오션월드 이용권을 단독 특가 판매한다.

앞서 야놀자는 여름 성수기 캠페인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의 일환으로, 파격적인 레저 전용 혜택을 총망라한 슈퍼놀이위크를 진행하고 있다.

27일까지 매주 테마파크ㆍ워터파크 등 인기 레저 상품을 엄선하고 초특가로 판매한다. 독보적인 인벤토리와 가격 경쟁력으로 증가하는 여름 레저 수요에 적극 대응한 결과, 지난 7월 레저 카테고리 거래액은 팬데믹 이전인 2019년 대비 58% 성장했다.

이달 17일까지 슈퍼놀이위크 오션월드 편을 선보인다. 먼저 야놀자 라이브를 통해 오션월드 전용 15%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해 최대 68%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 카바나, 선베드 이용권을 제공한다.

방송 종료 후에도 선착순 1만명은 오션월드 전용 10% 할인 쿠폰 사용이 가능하며, 오션월드 이용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명조끼를 무료로 대여한다.

KFC가 광복절 연휴 기간 동안 버라이어티 버켓을 판매한다. [사진=KFC]
KFC가 광복절 연휴 기간 동안 버라이어티 버켓을 판매한다. [사진=KFC]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주말과 광복절이 있는 연휴 기간 동안 버라이어티 버켓을 판매한다.

KFC는 최대 4일간의 휴일을 가질 수 있는 연휴 기간 특별한 메뉴를 통해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고 KFC의 다양한 메뉴를 경험할 수 있게 하고자 버라이어티 버켓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판매되는 버라이어티 버켓은 프리미엄 순살 치킨 블랙라벨치킨(4조각)과 바삭하고 매콤한 핫봉스틱(3조각), 치즈볼(3개), 감자튀김인 케이준후라이 등 KFC의 치킨과 사이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이번 버라이어티 버켓은 정가보다 약 3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연휴에 특별한 메뉴를 찾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주문은 매장 방문 및 KFC 앱을 활용한 딜리버리, 징거벨오더를 통해 가능하다.

웰베이드가 역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세정그룹]
웰베이드가 역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세정그룹]

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는 다가오는 가을~겨울 패션을 미리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대표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의 역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3일까지 전국 웰메이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가죽, 다운, 패딩, 베스트 등 가을·겨울 시즌에 활용도 높은 인기 상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여기에 상품 판매가에 따라 1만원에서 최대 3만원까지 추가 금액 할인권이 제공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가의 아우터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데일리스트의 2023 FW 신상품 일부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어디서나 가볍게 입기 좋은 기본 라운드 패딩 베스트와 물결퀼팅 패딩 베스트로, 여성스러운 무드가 돋보이는 포멀한 스타일부터 편안한 캐주얼까지 매치하기 좋다. 따뜻한 소재에 활동성도 갖춘 호리병 퀼팅 숏다운과 변형퀼팅 하이넥 숏다운 등 겨울 아우터도 할인가에 제공한다.

한편, 데일리스트는 올해 FW 시즌부터 여성스러운 디자인부터 캐주얼까지 제품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제품별 특성에 맞게 디자인 변화를 시도하는 등 상품군에 변화를 줘 고객들의 다변화된 취향을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굿모닝경제 이선민 기자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