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 사랑하지만  2년 동안 같은 이유로 지독하게 속 썩이는 남자친구와의 만남을 계속 이어가야 할지 고민하는 고민녀의 사연이 소개된다.

18일 저녁 8시 30분 KBS Joy 채널에서 방송되는 ‘연애의 참견’ 185회에서는 이 같은 고민을 가진 고민녀의 사연이 등장한다.

사연자는 평소 괜찮은 남자친구지만 잦은 친구와의 약속과 술자리로 우선순위에서 항상 자신이 밀리는 느낌이 들게 하는 남자친구 때문에 고민을 보냈다. 이 문제로 고민녀는 연인과 다투게 되고, 남자친구와 정반대 성향을 가진 직장 상사가 눈에 들어오기 시작한다.

회사 회식자리에서 남자친구에 대한 하소연을 하던 중 만취해 필름이 끊긴 고민녀는 집이 아닌 곳에서 눈을 뜨게 된다. 직장 상사가 남긴 쪽지를 발견하고 지난밤의 기억이 없는 고민녀는 혼란스럽기만 하다.

남자친구와 함께 있으면 웃음이 끊이질 않지만 다툼의 원인인 잦은 술자리와 술자리에만 가면 연락이 끊기는 남자친구의 행동이 싫은 고민녀는 자신이 술에 취해 직장 상사와 호텔에 들어왔다는 사실에 죄책감과 혼란스러움을 느낀다.

연애의 참견 MC 서장훈, 김숙, 한혜진, 주우재, 곽정은도 크게 경악한 지난밤 고민녀에게 벌어진 일의 진실과 최종 참견은 이날 저녁 8시 30분 KBS Joy '연애의 참견'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KBS Joy 채널에서 방송되는 ‘연애의 참견’은 LG U+tv 1번, Genie tv 41번, SK Btv 53번,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애의 참견'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