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 역대급 ‘썸머 메가 세일’ 실시…최대 76% 할인
KFC, 대표 사이드 메뉴 ‘닭껍질튀김’ 43% 할인
롯데하이마트, 여름휴가 시즌 프로모션…최대 40% 할인

11번가 썸머 블프 페이지. [사진=11번가]
11번가 썸머 블프 페이지. [사진=11번가]

11번가는 아마존 미국의 수천만개 상품을 판매하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와 11번가 해외직구 카테고리가 참여하는 썸머 블랙프라이데이(이하 썸머 블프) 행사를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여는 가운데 사전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지난해 7월 아마존과 함께 선보인 11번가 썸머 블프는 한여름의 블랙프라이데이라는 신선한 쇼핑 경험과 수십만개에 달하는 딜 상품으로 국내 해외직구족이 주목하는 행사로 떠올랐다. 11번가는 고객들의 구매 트렌드와 피드백을 기반으로 올해 더욱 다채로운 해외 인기 브랜드를 더해 상품 경쟁력을 높였다.

11번가는 행사에 앞서 10일까지, 썸머 블프만의 직구 혜택을 미리 누릴 수 있는 우주패스 전용 딜과 인스타그램 경품 이벤트로 분위기를 예열한다. 우주패스 전용 딜은 11번가에서만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단독 딜로 구성됐으며,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자신 있게 추천하는 인기 아이템을 최대 42% 할인가에 판매한다.

사전 프로모션 이후 본 행사 기간에는 수십만개 규모의 핫딜 상품이 쏟아진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이용 고객들의 쇼핑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전/디지털, 식품/건강, 스포츠/레저, 패션, 화장품, 주방용품 등 각 상품군의 인기 아이템이 총 출동한다.

1시간 한정 추가 할인쿠폰 발급 등 다채로운 쇼핑 콘텐츠가 마련된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라이브 방송도 썸머 블프 오픈런(11일 오후 4시), 썸머 블프 위드 썸머썸머(11일 오후 10시), MD 내돈내산 찐 추천템(12일 오후 7시) 등 총 세 차례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전용 할인쿠폰 3종을 매일 발급한다. 모두 사용 시 쿠폰으로만 하루 최대 3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코멕스 역대급 썸머 메가 세일 배너. [사진=코멕스산업]
코멕스 역대급 썸머 메가 세일 배너. [사진=코멕스산업]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은 오는 14일까지 대규모 썸머 메가 세일을 가산디지털단지역 우림라이온스밸리에서 실시한다.

썸머 메가 세일은 여름을 맞이해 밀폐용기, 아이스탱크, 텀블러, 위생용품 등 코멕스 대표 제품 1500여 종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역대급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2023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KSCI) 주방용품(항균위생용품군)부문 1위에 선정된 다양한 바이오 항균위생용품을 만날 수 있다. 바이오 항균위생용품은 대장균·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한 99.9% 항균 효과로 기존의 위생용품들과 차별화한 제품이다. 환경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BPA) 무검출로 가정에서 식품부터 장난감, 수건, 칫솔, 기저귀, 마스크까지 용도에 따라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다.

100% 식물성 소재로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들도 준비되어 있다. 코멕스 내열 옥수수 그릇은 식기 자체는 물론 프린팅된 염료와 접착 성분까지 옥수수 줄기 추출물, 옥수수 전분, 식물 추출 성분 등 식물성 소재로 만들어져 안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내열강화유리로 쉽게 깨지지 않는 코멕스 스테디셀러 글라스룩, 포스코에서 생산하는 SUS304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음식 냄새나 색이 배지 않아 위생적이며 공간 효율성까지 높은 스텐킵스 시스템, 베이지와 카키의 컬러로 아웃도어 감성과 탁월한 보온·보냉력을 자랑하는 아이스탱크(밀리터리 그린), 실용적인 디자인에 내구성을 갖춘 식탁용 물병류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됐다.

KFC 닭껍질 튀김. [사진=KFC]
KFC 닭껍질 튀김. [사진=KFC]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인기 사이드 메뉴이자 닭 특수부위 시리즈의 닭껍질튀김을 오는 10일까지 기존 가격보다 약 43%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KFC의 닭껍질튀김은 닭가슴살 부위의 껍질만을 떼어내 튀겨 바삭한 식감과 함께 쫄깃하고 짭짤한 맛이 특징이다. 한 때 오픈런이 일어날 정도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았던 메뉴이기도 하다.

KFC는 대표 사이드 메뉴인 닭껍질튀김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만큼 기존 메뉴와 함께 곁들여 먹거나 맥주 안주용으로 찾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보고 있다. 주문은 매장과 KFC 앱을 통한 예약 기능인 징거벨오더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KFC는 고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의 할인 판매가 고객 만족도 상승은 물론 색다른 닭 특수부위 메뉴를 즐기고 싶거나 특별한 안주 메뉴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닭껍질튀김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했다.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모델이 행사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모델이 행사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여름 휴가·방학 시즌에 수요 높은 가전들을 모아 이달 말까지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애플 아이패드 프로,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4, 빔 프로젝터, 소니 브이로그 카메라 등 휴대성 높은 가전과 삼성전자 갤럭시북3, LG전자 그램, 주연 게이밍 모니터, 로지텍 무선 키보드 등 온라인 강의나 게임을 위한 행사 상품 구매 시 상품 할인에 캐시백, 롯데모바일상품권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품목인 애플 아이패드 프로, 애플워치8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10만원을 캐시백 또는 카드 청구 혜택으로 제공한다. 소니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행사 상품 구매 시 상품 할인, 모바일상품권 증정 등을 더해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삼성전자 빔 프로젝터를 85인치 QLED TV 행사 상품과 동시 구매하면 상품 할인 17만원에 추가로 20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여름 방학에는 온라인 강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청 수요가 늘어나는 점을 고려해 다양한 브랜드 노트북도 할인 판매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9 패키지 행사 상품 구매 시 상품 할인, 모바일상품권 등 34%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애플 맥북에어15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10만원을 캐시백 또는 카드 청구 혜택으로 제공한다.

홈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게임 가전 행사도 마련했다. 주연 게이밍 모니터, 로지텍 무선 키보드 행사 상품을 상품 할인, 모바일상품권 등 최대 27% 할인한다. 매장에서 소니 PS5 본체 갓오브워 번들,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시리즈 S 구매 시 각종 혜택을 더해 최대 16% 할인 판매한다. 삼성전자 I5 데스크탑과 32형 커브드 모니터 행사 상품 동시 구매 시 4만원 상품 할인에 8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7일까지는 전국 370여개 매장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4, 갤럭시 워치4 클래식 행사 상품 구매 시 상품 할인, 모바일상품권 증정 등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4일부터 31일까지는 소니 브이로그 카메라 행사 상품 구매 시 모바일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굿모닝경제 이선민 기자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