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상반기 결산 가전 할인행사’ 개최
KFC, 대한민국 6월 축구 평가전 때 블랙라벨치킨 버켓 할인
야놀자, 초특가 레저 프로모션 ‘슈퍼놀이위크’ 진행

618 로켓직구 이미지. [사진=쿠팡]
618 로켓직구 이미지. [사진=쿠팡]

쿠팡은 '로켓직구 6·18 쇼핑 페스티벌'을 연다. 중국에서 오는 18일 광군제(11월 11일)에 버금가는 대규모 할인 행사가 열리는 가운데 쿠팡은 국내에서도 풍성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로켓직구 6.18 쇼핑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은 18일까지다.

이번 행사에는 샤오미, QCY, 제니쿠키 등 중국 및 홍콩의 대표 브랜드와 마샬, 다이슨, 오쏘몰, 토리버치 등 글로벌 톱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가전·디지털, 패션, 뷰티, 식품·건강, 하이엔드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위 4개 브랜드는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4시간마다 새로운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할인 판매하는 타임딜도 진행한다. 타임딜은 오전 7시, 오전 11시, 오후 3시, 오후 7시에 시작한다. 이외에도 캠핑·아웃도어, 썸머 뷰티, 향수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상품군을 선별한 테마관과 할인 폭이 높은 상품을 모아 놓은 ‘클리어런스 특가’ 등 쇼핑의 편의를 돕는 카테고리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최대 2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또 와우회원이라면 직구 제품을 한 개만 구매해도 배송비 없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모델이 할인행사 전단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모델이 할인행사 전단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가계부담이 큰 가전제품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6월 대대적인 ‘상반기 결산 가전 할인행사’를 펼친다.

이번 행사에서는 상반기 대표 인기 제품을 비롯, 무더위에 대비할 수 있는 냉방 가전까지 다양한 가전을 총망라해 최적가에 선보인다. 경기 불황에도 수요가 높은 가전제품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행사를 기획했다.

홈플러스는 상반기 대표 인기 제품과 여름 필수 가전을 할인가에 대거 선보인다. 또한 대형가전 행사상품 구매 시 10%를 즉시 할인해주고, 신한∙삼성카드로 200만원 이상 결제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 구매 금액별 최대 180만원 상품권 증정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브랜드 기획전에서는 삼성 TV QLED 2종과 LG TV 올레드 2종의 상반기 주력 모델 및 신규 모델 특가 프로모션을 한다. 또 냉장고는 삼성 비스포크 23년형 라인업 투명 글라스 모델과 LG 오브제컬렉션 2023년형 라인업 더블매직, 노크온을 특가 기획으로 내놓는다.

역대급 무더위와 폭우를 대비한 에어컨, 제습기 등 여름 필수템을 선보이는 에어컨 쿨 페스티벌도 한다. 특히 전기료 인상으로 인해 높은 수요가 예상되는 고효율 가전에 힘을 줬다. 삼성전자, LG전자 에어컨 인기모델 각 5종을 할인해 판매한다.

KFC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KFC]
KFC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KFC]

KFC는 6월 대한민국 축구팀의 평가전 일정에 맞춰 치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과 축구 볼 땐 KFC치킨이 떠오를 수 있도록 축구 평가전이 있을 때 마다 치킨 할인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다.

오는 20일 축구대표팀 평가전 일정에 맞춰 닭다리 통살로 만든 프리미엄 순살 치킨 블랙라벨치킨(8조각)을 약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치킨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선 KFC 공식 앱에서 발급되는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매장 방문 또는 앱을 통한 딜리버리, 징거벨오더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경기 시작 전 징거벨오더를 활용하면 더욱 편하게 치킨을 받아 볼 수 있다.

야놀자 초특가 레저 프로모션 ‘슈퍼놀이위크’ 이미지. [사진=야놀자]
야놀자 초특가 레저 프로모션 ‘슈퍼놀이위크’ 이미지. [사진=야놀자]

야놀자가 초특가 레저 프로모션 슈퍼놀이위크를 통해 오는 8월 27일까지 총 11주 간 매주 테마파크∙워터파크 등 인기 레저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야놀자의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름을 맞아 증가하는 레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파격적인 레저 전용 혜택을 선보인다.

오는 18일까지 경주월드 종일이용권을 최대 39%, 캘리포니아 비치 이용권을 최대 62% 할인된 야놀자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선착순 3000명에게 추가 15% 할인 쿠폰도 지급해 쿠폰 적용 시 최대 68% 할인가로 이용 가능하다.

굿모닝경제 이선민 기자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