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앱 통해 가입 시 보험료 20%할인·추가 10% 페이코 포인트

[사진=캐롯손해보험]
[사진=캐롯손해보험]

캐롯손해보험은 엔에이치엔 페이코(NHN 페이코)와 손잡고 해외여행보험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NHN 페이코는 최근 급속도로 늘어나는 해외 여행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보험, 은행, 카드 등 주요 금융사와 함께 올인원 ‘트래블팩’을 이날 선보였다. 캐롯손보는 트래블팩에 해외여행보험 상품을 탑재했다.

고객이 페이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내 ‘트래블팩’을 통해 캐롯손보의 해외여행보험 가입 시 보험료 20% 할인 혜택(최대 1만원)을 즉시 제공하며 추가로 보험료의 10%에 달하는 금액을 최대 5000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해외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건, 사고에 큰 도움이 되는 여행자보험을 깜빡하고 준비하지 못하거나 비용 부담으로 인해 주저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제휴를 체결했다"며 "트래블팩의 해외여행보험을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행복하고 안전한 여행 경험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캐롯손보의 해외여행보험은 해외여행 중 상해사망·후유장해를 기본계약으로 보장한다.

또 휴대품 손해(분실제외), 항공기·수하물 지연비용, 중대사고 구조송환비용, 여권분실 후 재발급비용, 해외상해·질병에 대한 해외실손의료비 등 다양한 보장을 특약으로 보장한다.

굿모닝경제 정선영 기자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