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9900원에 유튜브 프리미엄 비롯 편의점∙카페 최대 30% 할인
우주패스 첫 가입 고객 유튜브 프리미엄 한 달 무료 프로모션

SK텔레콤은 자사 구독 서비스 ‘T우주’에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할 수 있는 '우주패스life'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은 자사 구독 서비스 ‘T우주’에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할 수 있는 '우주패스life'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은 자사 구독 서비스 ‘T우주’에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할 수 있는 '우주패스life'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우주패스life'는 월 9900원에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과 함께 세븐일레븐, 투썸플레이스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유튜브 앱에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결제할 경우 월 1만원대의 요금을 지불해야 하는 것과 비교해 ‘우주패스life’는 비슷한 가격에 편의점∙카페 할인 혜택까지 포함하고 있어 충분한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SK텔레콤은 이번 T우주 유튜브 프리미엄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우주패스를 처음 가입하는 고객은 SK텔레콤이 제공하는 할인쿠폰 이벤트를 통해 유튜브 프리미엄을 첫 달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 해당 쿠폰을 사용해 가입한 고객 중 9명을 추첨해 인당 900만원 상당의 해외 여행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CO 담당은 "이번 T우주 상품 출시를 통해 고객들이 유튜브 프리미엄과 차별적인 제휴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유튜브 프리미엄 추가 외에도 연말까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휴처를 100개 이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굿모닝경제 권용삼 기자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