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경방 타임스퀘어]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명절연휴를 맞아 패션, F&B 등 주요 브랜드가 참여하는 추석 프로모션을 한다.

타임스퀘어를 비롯해 타임테라스 동탄, 타임스트림 신림 등 경방의 복합쇼핑몰 타임패밀리에서 동시 개최한다. 타임스퀘어에서는 SPA 패션 브랜드 스파오는 최대 60%, 자라(ZARA), 미쏘는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유니클로는 추석맞이 특별가격으로 판매하고, H&M은 최대 2만원을 즉시 할인한다. 데상트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20만원 이상 구매시 환경을 생각하는 리유저블백을 증정하고, 추가로 5% 할인한다.

모던하우스에서는 오는 12일 하루동안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하는 이벤트와 당일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부직포 장바구니 등 선물을 증정한다.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는 추석연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건강기능식품 해외 인기 브랜드 모음전'을 한다.

대표상품으로 대형마트 처음으로 선보이는 해외 인기 브랜드 '골리(Goli)'를 준비했다. 골리는 롯데마트 제타플렉스점을 포함한 오프라인 12개 매장과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골리 애플사이다 비니거 구미'는 디톡스와 다이어트 효과로 소셜미디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인공 감미료와 글루텐은 사용하지 않고 비건 원료만을 사용, 자연 발효시킨 먹기 편한 젤리타입이며 식초향은 거의 없고, 상큼한 사과맛이 나 새로 접하는 고객도 거부감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마트는 2000원 할인한 2만5900원에 판매한다.

[자료=11번가]
[자료=11번가]

11번가는 오는 11일 하루, 9월 월간십일절 행사를 연다.

이번 십일절은 추석 명절 연휴 중에 하는 만큼 간편하게 선물이 가능한 e쿠폰과 가족들과 연휴 전후로 즐길 수 있는 무형상품을 대거 마련했다. 연휴기간에 가족, 친구들과 함께 치열한 티켓팅을 준비해야 할 대표상품은 아시아 최대 한류축제 BOF(부산원아시아페스티)의 K-POP 콘서트 단독 티켓으로, 11일 오전 10시 단독티켓 1차 판매를 시작한다. 이어 오는 10월 1일 2차 판매, 10월 11일 3차 판매를 할 예정이다.

이밖에 레저입장권,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포함해 최대 72% 특가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맥도날드 불고기버거 세트(오전 11시),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낮 12시), 레고랜드 입장권(오후 2시), 라마다 호텔&스위트 강원 평창 숙박권(오후 10시) 등이 있다.

[자료=KFC]
[자료=KFC]

KFC는 추석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한가위 패밀리버켓 판매와 다양한 할인 앱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한다. 

전국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한 한가위 패밀리버켓은 이번에 출시한 신상 치킨 '맵단하네로블랙라벨치킨'을 포함해 프리미엄 통살 '블랙라벨치킨', 담백한 안심살 '텐더', 치킨과 함께 먹기 좋은 소스인 '스위트칠리소스'로 구성해 다양한 치킨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앱 쿠폰의 경우 치킨을 좋아하는 고객을 위한 추석버켓과 치킨과 버거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추석보름달팩 총 2종으로 구성했다. 추석버켓은 블랙라벨치킨 8조각으로, 추석보름달팩은 징거버거와 타워버거, 블랙라벨치킨, 갓양념블랙라벨치킨으로 구성, 기존보다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자료=KGC인삼공사]
[자료=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오는 14일까지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과 정관장 오프라인 매장에서 추석선물을 판매한다.

정관장몰의 '홀리한 쿠폰 패키지', '홀리한 프로모션' 등 온라인 프로모션 혜택을 누리면서 전국 800여개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해 택배 마감 여부와 상관없이 추석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홀리한 쿠폰 패키지는 구매 금액대별 혜택 및 매장픽업 등 정관장몰 만의 시그니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홀리 프로모션은 정관장 인기제품에 대해 부담없는 가격으로 가성비 선물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픽업 서비스는 정관장몰에서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알림톡 또는 문자메시지 제품 교환권을 수령해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을 픽업할 수 있다. 선물을 직접 들고 다니기 힘들거나 배송처의 정확한 주소를 모를 때 활용이 가능하다.

[자료=도미노피자]
[자료=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는 한가위를 맞아 오는 12일까지 풍성한 프로모션을 한다.

먼저 도미노피자는 모든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 회원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피자(L) 배달 주문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이드디시 반값과 중복 가능하며 주문 1회당 1판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SKT T 멤버십을 사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도 한다.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12일부터 16일까지 T-데이 프로모션은 SK텔레콤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방문 포장시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에이닷 가입 고객은 할인 또는 적립 혜택률은 60%다.

굿모닝경제 허우영기자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