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 40% 할인
고려은단, 올리브영서 특별가 판매

[사진=BYC]
[사진=BYC]

BYC는 추석을 맞아 오는 7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직영점에서 할인행사를 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양면내의, 에어메리, 보디히트, 양말 등 추석선물 품목을 20% 할인 판매한다. 직영점은 9일까지 전품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동내의(발열내의, 양면내복, 에어메리)와 잠옷, 팬티와 런닝, 양말, 수건세트 등 선물세트 구매시 10% 추가 할인한다.

[자료=도미노피자]
[자료=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는 옛 미국 서부 정통 스테이크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를 2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이 피자는 버터와 몬터레이 잭 치즈를 활용한 카우보이 버터 치즈 소스와 과거 미국 서부에서 카우보이들이 즐겨 먹던 방식(시즈닝된 소고기를 센 불에서 빠르게 그릴링)으로 요리한 스테이크를 토핑해 미국 서부 정통 스테이크의 풍미를 재현했다. 도미노피자는 3일부터 10월까지 매주 주말 회원을 대상으로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앱) 주문 후 방문시 프리미엄 피자를 40% 할인한다.

[자료=자주]
[자료=자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자주(JAJU)는 추석을 앞두고 오는 14일까지 가을맞이 특가대전을 한다. 지출이 많은 기간인 만큼 고객의 부담을 덜기 위해 명절 준비에 필요한 주방 및 생활용품 등 600여종의 상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와 자주 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하고, 자주 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20%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앱 전용 쿠폰팩도 발급한다. 7만원 이상 구매시 10% 할인, 10만원 이상 구매시 15% 할인, 15만원 이상 구매시 20% 할인한다.

[자료=KFC]
[자료=KFC]

KFC는 4일까지 '치르르치킨 2종'을 한정 판매한다. 치르르치킨은 2020년 10월 처음 출시된 메뉴로 매콤달콤한 치즈 시즈닝이 치킨에 뿌려져 육즙 가득한 치킨과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 들어가는 치즈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KFC는 마니아층이 두터운 치르르치킨을 짧은 기간이지만 다시 선보인 만큼 한정 판매 기간 고객의 매장 방문 및 앱을 통한 딜리버리 주문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 치르르치킨 한정판매 외에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좋은 사이드 메뉴 캡치즈꽈배기와 캡팥꽈배기를 스콜쳐버거 플러스와 시원한 콜라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앱쿠폰도 증정한다.

[자료=고려은단]
[자료=고려은단]

고려은단은 추석과 가을을 맞아 올리브영에서 건강기능식품 할인 프로모션 '건강올령'을 한다. 이 행사는 MZ세대를 겨냥해 '올리브영에서 즐겁고 쉽게 건강을 올린다'는 의미로 하고 있는 연중 캠페인이다.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오는 30일까지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플러스 120정' 제품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건강올령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플러스는 하루 한 알로 항산화와 뼈 건강, 에너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도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C 1000㎎과 비타민D, 비오틴, 아연까지 더한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와 패키지로 선물용으로 좋다.

굿모닝경제 허우영기자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