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추석 선물세트 20% 할인
KFC, 생맥주 2잔 주문시 블랙라벨치킨 5조각 '반값'

[자료=쿠팡]
[자료=쿠팡]

쿠팡은 여행상품 전문관 '쿠팡트래블 360'을 새롭게 출시하고, 한정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쿠팡트래블 360에서는 괌, 하와이, 태국, 베트남, 필리핀 등 가장 빠르게 떠날 수 있는 인기 여행지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자유여행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해외 인기 티켓/패스/투어 카테고리도 구성했다. 트래블키트와 라운지 이용권 등 특전이 제공되는 상품들도 쿠팡트래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료=SPC 던킨]
[자료=SPC 던킨]

SPC 던킨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던킨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던킨 추석 선물세트는 연휴 기간 동안 가족들이 함께 모여 홈카페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캡슐커피 틴케이스 ▲드립커피 틴케이스 ▲티트라 티 선물세트 ▲필드쨈 선물세트 ▲도넛 선물팩 등 총 5종으로 풍성하게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는 29일부터 9월 3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예약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픽업 기간은 9월 4일부터 12일까지로 전국 던킨 매장에서 수령 가능할 수 있다.

[자료=KFC]
[자료=KFC]

KFC는 오는 28일까지 생맥주 2잔 주문시 블랙라벨치킨 5조각을 반값으로 할인판매한다. '블랙라벨반값치맥팩'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 메뉴는 할인된 가격인 1만5100원에 즐길 수 있다. 블랙라벨반값치맥팩은 부담스럽지 않은 치킨 양으로 퇴근하고 집에서 혹은 나들이 나가서 가볍게 치맥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메뉴다.

[사진=크린랲]
[사진=크린랲]

크린랲은 민속 명절 한가위를 맞아 온라인 공식몰 크린랩몰에서 다음달 11일까지 필수 주방∙위생용품 대상 특별기획전을 한다. 명절 음식 준비 및 보관을 위해 필수적인 위생장갑과 위생백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성묘길에 필요한 종이호일과 위생접시는 물론 위생 수저 및 포크, 나무젓가락 등 위생 식기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최대 30% 할인 품목으로 구성돼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자료=피자알볼로]
[자료=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는 오는 28일까지 배달앱 요기요에서 최대 6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 주말 동안 요기요에서 피자알볼로 메뉴를 1만8000원 이상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6000원 할인 혜택을 준다. 피자알볼로는 진도산 친환경 흑미를 사용해 72시간 저온 발효시킨 도우를 전 메뉴에 사용하고 있다. 개량제를 첨가하거나 고온에서 강제로 발효시키지 않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며, 일반 밀가루 도우에 비해 편한 소화감이 특징이다.

[자료=도미노]
[자료=도미노]

도미노피자는 오는 28일 마지막 도미노스선데이 프로모션을 한다.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어플) 회원을 대상으로 방문 포장 주문시 프리미엄 피자(M, L 사이즈)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회 2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사이드디시 반값과 중복 가능하다. 

굿모닝경제 허우영기자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