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육우자조금관리위]
[자료=육우자조금관리위]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16일 초복을 맞아 우리육우 공식쇼핑몰에서 '복날엔 육우가 딱이야' 할인전을 한다.

할인전에서는 지방이 적고 담백질 함량이 높아 담백한 맛으로 소비자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등심, 채끝, 갈비 등 구이용 8종을 판매한다. 또 다양한 반찬거리로 만들 수 있어 활용도가 좋은 불고기, 샤브샤브용, 양지 국거리 등 정육용 4종 등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자료=한촌설렁탕]
[자료=한촌설렁탕]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은 복날을 맞아 대표 보양 메뉴 4종을 8월 16일까지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보양 메뉴는 설렁탕 육수를 삼계탕에 적절하게 적용한 '삼계설렁탕', 닭과 고소한 누룽지의 조합이 돋보이는 '누룽지반계탕', 콜라겐이 가득한 소 도가니를 푹 고아 만든 '도가니탕',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소꼬리를 넣은 '꼬리곰탕'이다.

한촌설렁탕은 보양식 할인과 함께 도도 포인트 적립을 통한 상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한다. 

[자료=KFC]
[자료=KFC]

KFC는 초복을 맞아 공식 앱을 통해 다양한 인기 치킨 메뉴를 초특가에 이용할 수 있는 '복날 전용 앱 쿠폰 3종'을 선보였다.

앱 쿠폰 3종은 KFC 공식 앱의 딜리버리와 징거벨오더를 통해 오는 17일까지 3일 간 이용할 수 있다. 블랙라벨치킨 8조각이 담긴 '치킨버켓'과 블랙라벨치킨과 텐더, 너겟 등이 담긴 '모두의복날팩', 블랙라벨치킨과 갓양념블랙라벨치킨, 반반씩 즐길 수 있는 '복날계이득팩' 할인 쿠폰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복날 릴레이 프로모션'도 한다. 복날 릴레이 프로모션은 앱 쿠폰 이용 고객에게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초복을 비롯해 다가오는 중복과 말복, 총 3번의 복날 프로모션 기간 동안 결제금액 2만원당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자료=피자알볼로]
[자료=피자알볼로]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는 배달의민족과 2주간, 주말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17일, 22일부터 24일로 주말 동안 배달의민족을 통해 피자알볼로 메뉴를 1만8000원 이상 배달 주문할 경우 6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피자알볼로는 진도산 친환경 흑미를 사용해 72시간 저온 발효시킨 도우를 전 메뉴에 사용하고 있다. 개량제를 첨가하거나 고온에서 강제로 발효시키지 않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며, 일반 밀가루 도우에 비해 편안한 소화감이 장점이다.

굿모닝경제 허우영기자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