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DB손보]
[사진=DB손보]

DB손해보험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DB손보 고객들이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약속드림 포인트' 제도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약속드림 포인트' 제도는 고객들이 온라인 서비스, 이벤트 등을 참여할 때 마다 포인트를 적립해 추후 적립된 포인트로 원하는 모바일 기프티콘 경품을 실시간 교환할 수 있는 제도이다.

이용 대상은 DB손보 홈페이지, 모바일의 전자금융회원 고객이며 주요 서비스 6종(금융인증서 로그인, 장기보험료납입 등)을 이용하면 포인트가 적립된다. 

모바일 경품으로는 ▲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 ▲KFC ▲롯데시네마 ▲올리브영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바일 기프티콘이 준비돼 있다.

또 이번 약속드림 포인트 제도 론칭 기념으로 'NEW 약속드림 포인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포인트 제도와 동일하게 전자금융회원 고객이 로그인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포인트 제도에 대해 알아보기' 버튼 클릭 후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신세계 상품권 30만원권, 10만원권 등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제공된다.

DB손보 관계자는 "이번 '약속드림 포인트' 제도를 통해 고객들의 온라인 서비스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향후 포인트 제도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굿모닝경제 이지우 기자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