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경제=박선하 기자] 청개구리투자클럽이 20만 회원들을 위해 주식 정보 제공, 주식기법, 전문가 주식 종목 설명 방송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청개구리 증권TV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청개구리 증권TV 서비스는 추천종목, 목표수익반, 돈 버는 기법 총 3가지로 이뤄져 있다.

먼저 추천종목 서비스는 청개구리투자클럽 담당 전문가 추천종목 외에도 모든 전문가분들의 주식 종목 추천, 종목 추천 이유 등 다양한 추천종목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담당 전문가의 종목 컨텐츠 이용 시에는 포인트 차감 없이 100% 무료로 가능하지만 다른 전문가의 컨텐츠를 이용할 경우에는 포인트를 사용해야만 가능하다.

두 번째 목표수익반 서비스는 전문가 10% 목표 수익 달성을 해야 수수료를 지급하는 후불제 방식이다.

모집 중인 전문가에 한해 신청 기간내 누구든 신청할 수 있으며, 청개구리투자클럽의 우수한 전문가를 따라만 가면 되어서 갓 주식을 시작한 초보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세 번째 돈 버는 기법 서비스는 청개구리주식스쿨 대표 최나인 원장의 주식 종목과 매매 기법을 볼 수 있는 공간이다.

주식강의 정규방은 대박이 패키지 초급반, 실전반, 전업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정규 강의에 참여중인 회원들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고, 일반회원들은 포인트를 통해서 구매 및 수강이 가능하다.

청개구리 증권TV 관계자는 “회원들의 수익에 도움이 되는 컨텐츠를 업로드해 편리하고 유익한 주식 정보들을 제공하여 회원들의 목표수익 성공 달성까지 최선을 다하는 청개구리 증권TV가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