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무비 라이브 딜을 실시한다. [사진=CGV]
CGV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무비 라이브 딜을 실시한다. [사진=CGV]

[굿모닝경제=김형수 기자] CGV는 14일 저녁 8시에 CGV 모바일 앱에서 무비 라이브 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비 라이브 딜은 관객들의 즐거운 영화관람을 위해 영화의 흥미 요소를 소개하고, 특가로 관람권도 구매할 수 있는 CGV만의 특별 라이브 방송이다.

이번 무비 라이브 딜에서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의 간략한 줄거리 및 제작진, 출연 배우의 소개, 비하인드 스토리, 주요 키 포인트 등 영화 관람에 부가적인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동안에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수량의 특가 상품들도 소개한다. 이번 무비 라이브 딜에서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를 관람할 수 있는 모든 포맷의 관람권을 특별가로 준비했다. 4DX 관람권, IMAX관람권, 일반 2D 관람권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CGV 관계자는 "CGV 모바일 앱 내 무비 라이브 딜 배너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면서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