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경제=박선하 기자] 서울디지털산업단지 G밸리에 피데스개발이 분양 중인 ‘가산 모비우스 타워’가 시선을 끌고 있다.

‘가산 모비우스 타워’는 서울디지털산업단지 G밸리에 지하 4층~지상 20층 연면적 약 4만3500㎡ 규모로 들어설 예정인 지식산업센터다. 지식산업센터와 별도 동선으로 계획된 공유주거 셀립(기숙사) 391실도 동시에 분양 중이다.

지식산업센터는 수도권 지하철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더블역세권으로 지하철 이용이 수월하다.

강남순환도로와 남부순환로, 시흥대로 등 뛰어난 광역교통망도 갖췄고, 2019년 착공한 신안산선 복선전철도 2024년 개통 예정이다.

‘가산 모비우스 타워’는 G밸리에 들어서 첨단 기업들의 집적효과와 함께 주변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안양천변 서울 둘레길 6코스를 이용하면 안양교, 고척교를 지나 한강까지 산책, 자전거타기를 할 수 있고, 안양천 따라 곳곳에 조성된 눈썰매장, 축구장, 야구장 등 체육시설과 생태공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 국제규격 인조잔디 축구장 등의 체육시설이 있는 대규모 서울디지털운동장이 타워 남동쪽에 접해 있고 축구, 풋살, 농구 등 스포츠 활동도 쉽게 즐길 수 있다.

입주 고객의 최적의 비즈니스, 휴식, 주거 여건 마련을 위해 다양한 특화 설계도 선보일 계획이다.

2층 옥상공원, 지식산업센터 최상층인 18층에는 스카이라운지를 넣고 각층 휴게공간도 설치해 곳곳에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기숙사는 운동장을 내다볼 수 있는 위치에 특화 배치설계 적용해 남동향 서울디지털운동장을 활용한 개방감을 극대화시켰다.

호텔식 드롭존, 퍼스널 모빌리티존, 휴게정원과 스카이라운지, 관리비 절감을 위한 태양광발전 시스템도 설치될 예정이다. 스마트게이트, 엘리베이터 제균 시스템 등 방역관리 및 안심시스템도 적용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