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단지 내 별동학습관 [사진=반도건설]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단지 내 별동학습관 [사진=반도건설]

반도건설은 작년 창원 첫 분양사업지인 '성산 반도유보라'의 성공적인 분양에 이어 올해 마수걸이 분양단지로 창원 가포택지지구에서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의 견본주택을 19일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가포동 가포택지지구 B-1블록에 들어선다. 지하 3층~지상 25층 9개동, 총 847가구 규모로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74~84㎡의 중소형으로 구성했다.

이 단지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800만원 중반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될 예정이며, 내집마련 수요자들을 위해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1차),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과 함께 등기전 전매가 가능할 것으로 예정돼 실요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가포택지지구 내 처음으로 단지내 별동학습관을 조성한다. 반도건설의 교육특화 프로그램은 이미 동탄, 김포한강, 다산, 평택 등 수도권 신도시에서 지역 학부모에게 인기를 검증받았다. 지난해 창원에서 1순위 청약마감한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에서 소비자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성산에서 검증된 교육특화 프로그램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단지 내 별동학습관에서는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해 영유아 및 초등학생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YBM넷 영어교육 프로그램은 자녀들의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되는 나이별, 레벨별, 파트별 맞춤식 교육 프로그램으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의 교육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반도유보라 만의 특화설계가 적용될 예정으로, 특히 창원 가포지구에 처음 선보이는 5베이(일부세대)가 눈길을 끈다. 84㎡C 타입에 제공되는 5베이는 세대분리형과 세대통합형을 선택 할 수 있으며 세대분리형의 경우 실거주와 임대수익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최재명 반도건설 분양소장은 "가포지구는 창원시 균형발전의 핵심 시책으로 추진되는 마산해양신도시의 수혜로 미래가치가 높고, 마창대교를 통해 성산구로의 접근 또한 용이해 합리적인 내집마련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약예정일은 오는 2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0일 1순위, 31일 2순위를 접수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