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는 '씨지비 온(溫) 이야기' 이벤트를 한다. [사진=CGV]
CGV는 '씨지비 온(溫) 이야기' 이벤트를 한다. [사진=CGV]

[굿모닝경제=김형수 기자] CGV는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씨지비 온(溫) 이야기'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설 연휴기간 동안 가족들과 함께 영화도 보고, 즐거운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CGV는 설 연휴에 상영되는 영화를 관람하면 추가 CJ ONE 포인트를 선물 받을 수 있는 '우리의 영화를 찾아서'를 준비했다. 11일부터 14일까지 설 연휴 기간 내에 영화를 관람할 때마다 온라인 스탬프를 지급하고, 스탬프 한 개당 CJ ONE 포인트 500점씩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내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야 하며, 최대 2000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푸짐한 선물의 즐거움이 있는 '우리의 선물을 찾아서'도 준비했다. 오는 12일 설 당일부터 영화 관람 후 매표소 또는 매점에서 당일 티켓을 제시하면 따끈따끈한 설날 선물 세트를 받을 수 있다. 간편하게 자가 발열 체크가 가능한 손목체크밴드, 뿌리는 살균제 휴대용 항균 소독 스프레이,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김서림을 방지하는 안경 클리너, 그리고 설날 필수품인 캘리그라피 세뱃돈 봉투까지 다양하고 유용한 선물을 마련했다. 설날 선물 세트는 CGV 직영 극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지급된다.

또한, CGV에서는 영화관람권 리뉴얼 기념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특가 판매한다. 영화관람권 6매에 콤보 1000원 할인권 3매, 그리고 신년 메시지 카드가 포함된 알찬 구성의 관람권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24% 할인된 5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CGV의 특별관 IMAX, 4DX, SCREENX, SPHEREX 이미지를 본떠 만든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는 일부 극장을 제외한 전국 CGV에서 3000세트 한정 판매하며, 사용 기한은 12월 31일까지다.

이외에도 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소독 티슈, 초콜릿 키트, 친환경 제품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극장별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재영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CGV가 준비한 따뜻한 이야기를 즐기러 극장에 방문하셔서 다양한 작품들을 관람하시고, 유용한 선물에, 보너스 포인트 혜택까지 누리는 온기 넘치는 훈훈한 명절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