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허우영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의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풍부한 컬러감을 구현하는 고발색 립스틱 20종(사진)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텐세컨즈 립스틱은 기존 패키지를 리뉴얼하며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를 추가해 2가지 타입으로 출시했다.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광택을 연출해 주는 텐세컨즈 크리미 샤인 립스틱, 벨벳결처럼 보송하고 매끈한 입술로 연출해 주는 텐세컨즈 소프트 벨벳 립스틱의 총 20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텐세컨즈 크리미 샤인 립스틱은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는 크리미한 타입의 립스틱이다. 오일 성분이 입술에 영양 보습 코팅막을 형성해 각질이나 주름의 부각 없이 발리며,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를 오래도록 유지해 수시로 덧바르지 않아도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 준다. 피부톤이나 스타일에 따른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총 17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됐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20종은 시크한 블랙과 골드의 조합으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겸비했으며, 기존 제품과는 달리 마그넷-클릭 케이스를 적용해 편리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