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 간담회·채용지원시 가점 부여 혜택 제공

[한국정책신문=황윤성 기자] 포스코에너지가 대학생봉사단 ‘희망에너지’ 10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희망에너지’ 대학생 봉사단은 2013년 창단 후 인천시 서구 소재 10개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대상으로 학습지도와 피자 만들기, 영화 관람과 같은 특별활동을 통해 멘토링 활동을 진행해왔다. 현재까지 약 400명의 대학생이 1만8645시간 참여해 2296명의 아동이 혜택을 받았다.

희망에너지는 주1회 멘토링 활동과 함께 포스코에너지 임직원과 함께 벽화 그리기, 가구 만들기와 같은 팝업 봉사활동에 참여한다. 또 취업과 면접 팁을 공유하는 포스코에너지 경영지원실장과의 간담회, 포스코에너지 채용지원시 가산점 부여 혜택을 받는다.

10기 희망에너지 단원은 5월부터 11월까지 활동하게 된다.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함께 학습지도·특별활동, 바이올린·탁구·주니어공학교실, 직업체험교육에 참여하게 된다. 이와 함께 10기를 맞아 1기부터 10기까지 OB와 YB가 만나는 자리도 마련할 예정이다.

모집 인원은 40명으로 국내 재·휴학 중인 대학생은 4월5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모집공고는 포스코에너지 홈페이지 팝업공지의 모집요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