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2.21 금 18:50
상단여백
HOME 경제ㆍ금융 은행
씨티은행, '한부모 가정 돕기' 캠페인 진행임직원 모금 통해 서울 YWCA 봉천사회복지관에 전달
13일 서울 중구 한국씨티은행 본점에서 박진회 씨티은행장(가운데)과 유기숙 씨티은행 여성위원장(왼쪽)이 한부모 가정 돕기 캠페인의 모금액을 이유림 서울 YWCA 회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사진=한국씨티은행>

[한국정책신문=김진솔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지난 13일 오후 서울 중구 본점 회의실에서 한부모 가정 돕기 캠페인을 통해 씨티은행 임직원을 대상으로 모금한 소정의 금액을 서울YWCA 봉천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씨티은행 여성위원회의 회원들은 지난해 11월부터 12월까지 2달간 자선캠페인을 열고 물품 판매 활동을 통해 모금해 기부금을 조성했다.

지난해부터 새로 시작한 한부모 가정 돕기 캠페인은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됐으며, 매해 연말마다 이 캠페인을 열 예정이다.

한편 서울 YWCA는 씨티은행의 여성과 아동을 위한 적극적 지원과 노력을 인정해 지난 1월 30일 한국씨티은행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한편 씨티은행 여성위원회는 2007년부터 10년 이상 핑크리본 캠페인을 이어오며 매해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와 기부를 받아 조성한 모금액을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해 40여명의 유방암 환우들을 위한 치료비와 수술비를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김진솔 기자  realsound@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씨티은행#여성위원회#YMCA

김진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