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혹은 마일리지 적립 혜택...프리미엄 바우처도 제공

<사진=NH농협카드>

[한국정책신문=김진솔 기자] NH농협카드는 고품격 프리미엄 서비스를 탑재한 '위 테라(ü TERRA)카드', '위 레아(ü RHEA)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카드 2종은 대지의 광활함을 상징하는 테라(TERRA)와 대지의 여신을 상징하는 레아(RHEA)가 기존 VIP 특화상품 네임인 위(ü)에 더해진 농협카드만의 프리미엄 브랜드 네임이다.

두 프리미엄 카드는 NH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형'과 스카이패스·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마일리지형' 중에 선택 발급할 수 있다. 

먼저 위 테라카드는 국내 전가맹점에서 NH포인트 1% 또는 1마일리지, 해외 전가맹점에서는 NH포인트 2% 또는 2마일리지를 무제한으로 적립할 수 있다.

주말에는 국내 전가맹점에서 NH포인트 2% 또는 2마일리지 적립, 해외 전가맹점에서는 NH포인트 3% 또는 3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전세계 스타벅스에서 음료 구매 시 매월 4000원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위 레아카드는 국내 전가맹점에서 NH포인트 1% 또는 1마일리지, 해외 전가맹점과 국내 특별가맹점(국내 주유소, 백화점, 골프장, 면세점 업종)에서는 NH포인트 2% 또는 2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적립 한도는 월 최대 50만 포인트 또는 5만 마일리지이고, 연간 3000만원 이상 이용 시 NH포인트 5만점을 보너스 적립해준다. 

아울러 기존 위 카드보다 업그레이드된 VIP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20~33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바우처 서비스를 제공한다.

바우처 서비스로는 농촌사랑 상품권, NH포인트 바우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호텔 외식이용권,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이밖에도 전세계 공항 라운지를 동반자 1인과 함께 무료(연간 10회~20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국제 브랜드 프리미엄 서비스 유니온페이 다이아몬드(공통), 비자(VISA)시그니처(위 테라카드), 마스터카드(Mastercard) 월드(위 레아카드) 중 하나를 선택 가입할 수 있다.

농협카드는 프리미엄 카드를 이용하는 VIP고객의 품격을 높이기 위해 전용 상담센터인 위데스크를 운영하는 등 스페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연회비의 경우 위 테라카드는 49만5000원~53만원, 위 레아카드는 29만5000원~33만원이다.

카드 발급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농협카드 앱·홈페이지 및 전국 NH농협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VIP고객들에게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층 강화된 혜택과 실용성을 더한 프리미엄 카드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