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영상 '공원소녀의 뱅지순례'편 제작 공개…NH오픈뱅킹·올원뱅크 특장점 표현

<사진=NH농협은행>

[한국정책신문=강준호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28일 여성 아이돌 그룹 공원소녀와 NH오픈뱅킹 홍보영상 '공원소녀의 뱅지순례'편을 제작해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뱅지순례는 뱅크과 성지순례의 합성어다.

이번 영상은 공원소녀 특유의 발랄한 매력으로 NH오픈뱅킹의 장점과 모바일 ATM 출금, 제로페이, 더치페이 등 올원뱅크 애플리케이션(App·앱)의 특징을 잘 표현했다.

영상은 농협은행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원소녀는 지난해 농가소득 5000만원 달성 국민공감 캠페인 홍보영상과 NH올원5늘도적금 홍보영상에 출연했다.

농협은행 3대3 길거리 농구대회에서 축하공연 등을 통해 젊은 층에게 농협은행을 효과적으로 홍보했다는 평가다.

올해에도 NH오픈뱅킹을 비롯한 농협은행의 상품과 서비스 홍보는 물론 SNS를 통해 젊은 층에게 농협은행을 알리고 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농협은행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