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모아미래도>

[한국정책신문=서경서 기자] 2021년에 모든 사업이 완료될 예정인 대구국가산업단지가 1단계 개발 완료 후 2단계 개발이 진행되는 가운데, 해당 지역의 잠재적 가치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며 인근 신규 분양 단지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대구국가산단 모아미래도 에듀퍼스트’가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선착순 동호지정 분양 중에 있는 대구국가산단 모아미래도 에듀퍼스트는 전 세대 4BAY구조 판상형구조를 갖췄으며, 국가산단내 최초로 현관중문, LG 고급스타일러를 전세대 무상 제공한다. 도보 10분거리에 구지면사무소, 농협하나로마트 등이 위치하고 있으며 차량을 이용할 경우 10분 거리에 있는 테크노폴리스 생활권 또한 공유 가능하다. 

국가산단 내 최고의 교육환경을 지니고 있는 모아미래도 에듀퍼스트는 단지 바로 옆에 유치원과 초등학교, 중학교가 위치하고 있다. 도보 5분 거리에 공립세현유치원, 세현초등학교, 구지중학교가 있기 때문에 12년간 안심하고 통학할 수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는 근린공원, 대니산, 레포츠밸리가 위치하고 있어 숲세권을 누릴 수 있다.

이밖에도 대구 최저 분양가로 평당 700만 원대 부터 분양이 가능하며, 특별 한정혜택으로 중도금 무이자 및 확장비무상, 계약금 1,000만 원으로 입주시까지 추가부담이 없는 조건까지 제공되고 있다. 국가산업단지 개발완료 시에는 상업시설도 빠르게 갖춰지는 등 인프라 개선이 기대되고 있어 향후 가치는 더욱 커질 전망이다. 

대구국가산단 모아미래도 에듀퍼스트 분양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대구광역시 달성군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