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최인철 기자]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지난 12월 출시한 ‘윙스타 시리즈’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21만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5년간 누적 판매량 3,400만 개를 넘어선 스테디셀러 ‘뿌링클’의 경우 출시 한 달 만에 16만 개가 판매됐다. ‘윙스타 시리즈’는 21만 개의 판매고로 뿌링클의 기록을 앞서면서 차세대 베스트 셀러의 면목을 세우고 있는 것이다.
‘윙스타 시리즈’는 뿌링클 윙, 맛초킹 윙, 레드킹 윙, 후라이드 윙 등에 새로 선보이는 골드킹 윙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골드킹 윙’은 ‘윙스타 시리즈’ 전체 판매량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김충현 bhc치킨 연구소장은 “체계적인 R&D 시스템 아래 외식 트렌드를 고려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