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23 목 11:43
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스타벅스, 방탄소년단과 ‘Be the Brightest Stars’캠페인21일부터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 음료, 푸드, MD 출시

[한국정책신문=최인철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21일부터 2월 6일까지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퍼플 색상의 음료 1종, 푸드 5종, MD 상품 6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Be the Brightest Stars’를 테마로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스타벅스는 21일부터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 통해  '너는 그 자체로 빛나는 별'이라는 공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품목의 판매 수익금 일부로 기금을 조성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하는 '청년 자립 프로젝트' 후원 사업에 기부한다.
 ‘블루밍 퍼플 뱅쇼’, ‘블루베리 스타 마카롱’,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퍼플 스타 컵 케이크’ 등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푸드 5종을 선보이며 21일부터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혹은 ‘퍼플 스타 컵 케이크’를 포함하여 컬래버레이션 푸드 5종 중 2종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방탄소년단 로고 모양의 캔들을 제공한다. 머그 1종과 글라스 2종, 태블릿PC와 노트북까지 넣을 수 있는 파우치 2종, 틴 케이스에 담긴 키 체인 1종 등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MD 상품 6종도 함께 출시된다. 방탄소년단과 스타벅스 로고가 어우러진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슬리브와 쇼핑백을 운영한다. 쇼핑백과 슬리브는 모두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며 쇼핑백의 경우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MD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방탄소년단의 MAP OF THE SOUL : PERSONA 앨범에 수록된 ‘Make It Right’이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틀어진다. 스타벅스 송호섭 대표이사는 “방탄소년단의 영향력이 청년 지원사업에 대해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는 계기가 될 수 있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최인철 기자  Ian@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