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랜드’・’나우 유 씨 미 2’ 등 영화 선물

[한국정책신문=최인철 기자]카카오페이지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영화 선물을 준비한다. 카카오페이지(대표 이진수)는 25일 ‘크리스마스 선물 펑펑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가 추천하는 오리지널 웹툰, 웹소설을 읽으면 영화 VOD부터 호텔 숙박권, 에어팟 프로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로맨스 웹툰 ‘사내 맞선’, 판타지 웹툰 ‘두 번 사는 랭커’, ‘해골병사는 던전을 지키지 못했다’가 준비됐다. 판타지 소설 ‘마탄의 사수’를 비롯해 로맨스 판타지 신작 소설 ‘이혼한 악녀는 케이크를 굽는다’ 등이 이벤트 대상이다. 추천 작품 5편을 본 전원에게 로맨스 영화 ‘라라랜드’와 ‘나우 유 씨 미2’ VOD를 선물한다. 10편을 감상하면 최신 영화인 ‘가장 보통의 연애’ VOD를 1만 명에게 지급하고 20편 이상 감상한 독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트파라디소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2명), 에어팟 프로(10명), 입생로랑 립스틱(10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지는 “달콤한 로맨스부터 짜릿한 게임 판타지까지 작품을 준비했다”며 “카카오페이지 오리지널 작품도 즐기고, 영화도 감상하며 한층 더 풍성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