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2.10 화 16:49
상단여백
HOME 경제ㆍ금융 은행
산업은행, 복지시설 초청 '송년음악회' 개최KBS교향악단과 공동으로 결연 복지시설 600여명 초청
3일 산업은행이 결연 복지시설 600여명을 초청해 서울 여의도 본점 대강당에서 개최한 '사랑 나눔 송년 음악회' 모습.<사진=KDB산업은행>

[한국정책신문=강준호 기자] 산업은행은 지난 3일 서울 여의도 본점 대강당에서 '2019 사랑 나눔 송년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사랑 나눔 송년 음악회는 문화 소외계층을 찾아 재능기부를 펼치고 있는 KBS교향악단과 4년째 공동으로 주최하고 있는 음악회다.

산은은 매년 정기후원과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잇는 삼성농아원, 서울성로원, 주몽재활원 등 10곳의 결연 복지시설과 영등포구 지역내 어르신, 자원봉사센터 봉사자, 서울시 새마을회 등 600여명을 초청했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오케스트라와 협연자인 소프라노 김은경, 오보에 김종아, 바이올린 이소윤이 영화음악 등 여러 장르의 친숙한 명곡들로 관중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또 이날은 특별히 서울주니어합창단이 함께해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송으로 송년음악회를 더욱 풍성한 무대로 만들었다.

김건열 산은 부행장은 "산업은행과 오랜 인연을 맺어온 결연 복지시설,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훌룡한 음악회를 갖게 돼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대표 정책금융기관으로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산은은 '나누는 손길 따뜻한 세상'을 위해 매년 이웃사랑, 교육사랑, 문화사랑, 나라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강준호 기자  jh08@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준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