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50만명 한정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이모티콘 제공

<사진=NH농협카드>

[한국정책신문=강준호 기자] NH농협카드는 일상생활 속 자주 이용하는 업종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는 농협카드와 카카오프렌즈가 콜라보해 탄생한 새로운 체크카드다.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 라이언이 치즈볼을 즐겨먹는다는 기존 스토리를 활용해 치즈 농장의 '농부 라이언' 스토리를 개발, 카드 디자인에 적용했다.

이 체크카드는 카카오프렌즈 최초이ㅡ 도심형 VR 어드벤처파크인 남산 '라이언 치즈볼어드벤처'와 연계돼 결제 시 이용권 30%, MD샵 및 스낵률 10% 즉시 할인 등 어드벤처 파크 상시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출시를 기념해 라이언 치즈볼어드벤처에서 이 카드로 결제 시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카드 이용 혜택은 싱글, 더블, 트리플, 보너스 서비스로 나눠 최대 5%까지 풍성한 NH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생활 편의업종인 커피, 편의점, 영화, 온라인쇼핑, 배달 애플리케이션(App·앱) 등에서 이용하면 0.5~1.0%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 충족 시 월~금요일에는 0.5%, 토~일요일에는 1.0% 적립이 가능하다.

또 ▲쏘카·대중교통·KTX 등 교통 ▲해외 일시불 ▲어학시험·요가 등 자기계발 ▲서점 ▲공연·전시 ▲H&B 등의 업종에서는 이용액의 1.5%를 NH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유튜브, 넷플릭스, 유료 어플리케이션 결제 시에는 5%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연 1회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농협카드는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 카드를 1회 이상 이용할 시 농협카드×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은 내년 2월 28일까지로 1인 1회 제공되며 50만명 한정이기 때문에 한정수량 달성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의 매월 통합적립한도는 3만원이며 별도 연회비는 없다. 국내외겸용카드의 경우 유니온페이와 제휴를 통해 출시됐으며 유니온페이에서 제공하는 각종 혜택 또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