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한국정책신문=김시연 기자] 권상우, 김희원, 김성균, 허성태 나이가 주목 받는 가운데 네 사람이 재치있는 입담을 뽐내며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다. 

2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권상우, 김성균, 허성태, 김희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게스트로 나선 배우들은 첫 등장부터 강렬한 모습으로 '아형' 멤버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희철은 빵모자를 쓰고 권상우의 명대사 '사랑은 돌아오는 거야'를 선보였다. 이때 교실문이 열리고 권상우가 등장, 직접 명대사를 재현해 환호를 얻었다. 뒤이어 허성태가 들어왔다. 다짜고짜 이상민의 멱살을 잡은 허성태는 '범죄도시' 명대사 "니 내 누군지 아니"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아저씨' 속 악역 김희원에 이어 마지막으로 '범죄와의 전쟁' 악당 김성균이 들어왔다. 역대급 라인업에 형님들은 놀람과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허성태는 입학신청서 장래희망란에 권상우를 적어 넣어 궁금증을 불러모았다. 허성태는 "외모, 몸, 액션 등 내가 갖지 못한 부분을 많이 가졌다"며 권상우에 대한 부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최근에 두 작품 연달아 같이 했는데, 성실함을 배우고 싶다"며 "성실한 배우들 많이 봤지만, 본받고 싶은 배우는 권상우가 처음이었다"며 극찬했다.

권상우는 가수 이상민의 전 아내 이혜영을 언급해 이상민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그는 김영철이 자신의 밥값을 계산해준 적 있다며 "우연치 않게 두 명이 밥값을 내줬는데, 정우성과 김영철이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아울러 "사실 김영철을 어제(녹화 전날) 만났다"고 했다. 이에 김영철은 "권상우가 밥을 사겠다고 했다"고 덧붙였다. 

"누구랑 만났냐"는 출연진들의 물음에 권상우는 눈치를 본 뒤 "이상민의 전 여자친구와 밥 먹었다"고 답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와 함께 "좋은 분위기였다. 안부 전해달라더라"고 덧붙였다.

김영철은 "권상우가 누나한테 '내일 아는 형님 나간다'고 했더니 '안부 전해달라'고 했다"라고 다시 한 번 이야기했다. 이에 이상민은 "그만해!"라며 버럭해 폭소케했다.

김희원은 김성균에 대해 “영화 ‘범죄와의 전쟁’을 보고 진짜 깡패인 줄 알았다”며 “섭외하기 힘들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허성태에 관해서는 “영화 ‘범죄도시’에서 뒤집어지려는 눈빛”이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를 들은 권상우는 “그런데 되게 착하다. 생긴 거랑 다르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김성균은 강호동과 그의 아들 시후에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그는 "내가 양평에 산다. 우리 옆집에 여운혁 PD의 집이 있는데, 모르는 차가 왔다. 거기서 강호동과 강호동의 아들 시후가 내렸다"고 떠올렸다. 

그러면서 "시후가 우리 집 마당에 오자마자 대장이 됐다. 우리 아들이 내게 '아빠, 저 형님은 몇 살이냐'고 물었다. '너보다 한 살 많다'며 11살이라고 하니 동공지진을 일으키더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배우들의 나이는 김희원 49세, 권상우 44세, 허성태 43세, 김성균 39세 순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