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수 주식전문가. (빨간계좌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주식전문방송 빨간계좌는 이정수 전문가가 추천한 국일제지(078130) 종목이 상승세를 타고 571%를 달성해 10월 수익률 1위를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전문가가 추천한 국일제지는 각종 지류 제조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는 업체로 산업용 지류 중 특수지에 해당하는 박엽지를 주력 제품으로 제조하고 있다. 이번 국일제지 종목이 상승한 것은 국일제지가 자회사로 보유 중인 국일그래핀 영향이다.

국일그래핀은 대면적 그래핀 상용화를 위한 연구 및 개발업체로 현재 수소 연료전지 자동차 등에 사용되는 탄소종이를 개발 중이다.

이 전문가는 "현재 전세계 시장은 환경규제로 인해 전기·수소차 개발이 이슈"라며 "특히 수소차는 전기차에 비해 진입장벽이 높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경쟁률이 낮아 국일그래핀처럼 수소 연료전지를 개발하는 업체가 수혜를 받을 것으로 예상돼 국일제지를 추천했다"고 말했다.

국일그래핀은 수소차 연료전지 자동차에 들어가는 탄소종이 개발을 위해 내년 1분기 중 설비 구축 완료를 목표로 하고 있다. 설비 구축이 완료되면 시운전 및 품질 안정화 과정을 거쳐 양산화에 돌입할 계획이다. 설비 개발과정을 통해 획득되는 기술과 장비에 대한 관련 특허출원도 병행할 예정이다.

그래핀은 흑연(Graphite)을 원료로 구리보다 100배 많은 전류를 실리콘보다 100배 빨리 전달할 수 있다. 또 열전도성과 신축성이 좋아 접어도 전기전도성을 잃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때문에 휘어지는 디스플레이와 투명 디스플레이에 적용할 수 있는 차세대 소재로 꼽힌다.

이정수 전문가는 방송을 통해 실전 투자기법으로 수익률 포트폴리오를 정비해 실력을 입증받은 주식 전문가로, 체계적인 매집으로 리스크를 최소화하는 초보자를 위한 방송 커리큐럼을 제시한다. 현재 유튜브 채널 실전매매의 정수에 출연하고 있다.

이 전문가는 "매매는 무료 리딩 내용 확인 후 투자자의 판단으로 진행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주식전문방송 빨간계좌는 전문 애널리스트의 수년간의 노하우로 이뤄진 주식 강의와 종목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송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