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로켓드라이브

[한국정책신문=김시연 기자] '완성형 아티스트' 만능엔터테이너 GIWON이 금일(31일) 신곡 'Nah'를 발표했다.

GIWON의 신곡 'Nah'는 지난해 12월 'The Only One' 발매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이번 신곡 'Nah'는 힘들고 지쳐있고 헤어지지 못 하는 남녀 사이에서 이기적인 남자의 입장이 표현 된 곡이며 힘듦, 분노, 사랑, 미움, 지침, 정, 이기적임 등 사랑하지만 현실에 부딪히고 있는 연인의 미묘한 감정선을 담아낸 곡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특히 "just love me when I need you to come thru(넌 내가 원할 때만 옆에 있어주고 사랑해줘)"라는 가사에서 드러나 듯 성공을 쫓지만 정작 옆에 있는 연인을 돌아보지 못하는 이기적인 남성의 마음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걸그룹 피에스타 출신 싱어송 라이터 YEL의 깊고 풍부한 감성 보이스가 GIWON과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끌어 올렸다.

GIWON은 한번 들으면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유니크한 보이스 뿐만 아니라 힙합, 팝핀, 얼반 등 다양한 댄스를 모두 섭렵한 실력파 퍼포먼스형 아티스트로 씬에서 주목 받고 있다.

한편 GIWON의 이번 싱글 'Nah'는 금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