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대상으로 ‘베스트교수 라인업’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1·2차 시험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32명의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이 출연하는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오는 11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에듀윌의 ‘베스트교수 라인업’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부동산학개론과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등 각 과목별 선호하는 교수를 선택하면 ‘나만의 베스트 라인업’을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베스트교수 라인업’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또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1명)과 BHC 치킨+콜라 세트(3명),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20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1월 28일에 발표된다.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마련한 ‘베스트교수 라인업’ 이벤트의 세부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