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한국정책신문=김시연 기자] 허지웅 혈액암(악성림프종), 차, 병원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3일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산을 넘는 녀석들’ 특집으로 산악인 엄홍길을 비롯해 이봉원, 허지웅, 한보름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스페셜 MC로 육중완이 함께했다. 육중완은 “고정이라는 산을 넘으려고 나왔다. 가능할지는 모르겠다. 일단 비주얼은 대유잼”이라며 시작부터 고정을 노리는 시선 강탈로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해 12월 혈액암의 일종인 ‘악성 림프종’ 판정을 받은 후, 투병 끝에 생존의 산을 무사히 넘긴 허지웅은 건강한 모습으로 근황을 전했다. 허지웅은 암 선고를 받았던 당시의 생생한 기억에 대해 털어놓았다. 그는 “제 입장에서는 화가 났다. 건강검진도 매년 받아왔는데.. 다리에 힘이 풀려서 벤치에 앉아서 한참을 멍하니 있는데 현실을 믿을 수가 없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도저히 받아들이기 힘든 현실 속에서도 그는 "집이랑 차는 엄마, 현금은 동생 줘야겠다고 생각했다"라며 보는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완치 판정을 받은 후 달라진 점으로 허지웅은 “결혼하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 너무 외롭게 투병 생활 끝내고 나니까 가족도 만들고, 많이 베푸는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며 “다만 아주 어린 여자와 못 만난다. 연상의 운동녀가 있다면 메시지 달라”고 말해 듣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허지웅은 정기 검진을 위해 병원도 찾았다. 종양혈액내과 담당의를 만난 허지웅은 "현재 상태가 아주 좋다"는 말을 듣고 안심했다. 항암치료를 시작한지 6개월. 담당의는 "눈에 안 보이는 세포가 다시 자라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5년 정도는 정기 검진을 받아야 한다. 5년이 지나면 완치라고 한다. 괜찮을 거다"고 알렸다. 

또한 그의 자동차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AMG GT S로 알려졌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