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궁금한 이야기Y' 제공

[한국정책신문=김시연 기자] 궁금한 이야기Y가 친손녀를 성매매 시킨 할머니 사건을 추적한다.

25일(금일) 방송되는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친손녀를 성매매 시킨 친할머니와 어린 소녀를 검은 욕망으로 이용한 어른들을 추적해 본다.

12년 전, 김 씨는 남편과의 이혼 후 헤어졌던 아들과 딸을 최근에야 다시 만나게 되었다. 아이들을 다시 만나게 된 날, 둘째 민찬이는 "할머니가 누나 피를 5년 동안 쪽쪽 빨아먹었지. 내가 봐도 불쌍할 정도로"라며 심상치 않은 말을 털어놓았다.

이후 첫째 딸 현서(가명)가 털어놓은 이야기는 충격적이었다. 중학교 때부터, 돈이 필요하다는 할머니의 말에 계속 성매매를 해왔다는 것. 고작 14살이던 현서는 성매매가 뭔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무려 5년 동안 이 생활을 이어왔다고 한다. 그렇게 현서가 성매매로 할머니에게 바친 돈은 무려 2억 원이나 된다고 주장했다.

과연 이 충격적인 주장은 사실일까? 직접 현서의 친할머니를 찾아간 제작진에게 그녀는 이 모든 게 이혼 후 엄마를 만난 현서가 지어낸 거짓말이라며, 오히려 현서가 가출 후 나쁜 사람들과 어울려 다니며 속을 썩이고, 키워 준 은혜도 모른다고 주장한다.

그런데 현서가 어렵사리 꺼내놓은 녹음 파일엔 친할머니의 묘한 음성이 담겨 있었다. "현서야, 너의 공은 절대 잊지 않으마. 오늘 얼마나 벌었어? 진상 손님은 없었어?"라는 할머니의 목소리였다. 현서의 할머니는 직업엔 귀천이 없다고 다독였다.

할머니가 왜 손녀의 공을 잊지 않는다 말한 것인지, 정말 친할머니가 손녀를 성매매 시킨 것인지 추적할 '궁금한 이야기Y'는 25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