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2.12 목 13:11
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SK매직, 英 테이블 웨어 '덴비'와 식기세척기 공동 마케팅전국 55개 오프라인 매장에 SK매직 터치온 식기세척기와 덴비 내추럴 캔버스 공동 전시
<SK매직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생활주방가전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은 영국의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Denby)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는 상호 제품을 보증하고 백화점과 이마트, 전자랜드, 하이마트 등 전국 55개 오프라인 매장에 SK매직 터치온 식기세척기와 함께 덴비 내추럴 캔버스(Natural Canvas)를 전시해 양사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업무 협약을 기념해 오는 12월31일까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SK매직몰과 백화점에서 식기세척기를 구매한 고객에게 덴비 내추럴 캔버스 6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전국 백화점 덴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내추럴 캔버스 전 제품에 적용 가능하다.

SK매직 관계자는 “덴비와 점진적으로 마케팅 제휴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 홍보는 물론 여러 분야에서 시너지가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해 소비자 혜택 및 기업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SK매직은 급성장하고 있는 식기세척기 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17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국내외 6개 디자인 어워드 수상 △지식경제부 최고 에너지 효율 품목 선정 △소시모 에너지 위너상 수상 등 시장 최고 브랜드로 인정 받고 있다.

한행우 기자  hhw86@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K매직#덴비#식기세척기

한행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