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1.16 토 21:19
2019-11-13
상단여백
HOME 사회 생활·문화
에듀윌,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실전모의고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부문 10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평균 난이도 4회분과 고난이도 3회분의 모의고사를 준비했다. 지난해 치러진 공인중개사 시험은 전문가 조차도 어려웠다고 평가했을 만큼 고난이도 유형의 문제가 많이 출제됐기 때문이다. 또 최근 5년 합격률이 가장 낮은 회차를 구성해 고난도 문제를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수험생이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과 같이 연습할 수 있도록 시험지 스타일과 답안지를 별도로 수록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해 ‘3단계 약점 극복 시스템’을 준비했다. 회차별 시간 체크와 과목별 점수 체크 등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는 등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이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2차 실전모의고사’ 수험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조은아 기자  eunah@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