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레버리지:사기조작단 인물관계도? 몇부작? 등장인물?...이동건X김새론 열연
사진=TV조선 '레버지리:사기조작단' 인물관계도

[한국정책신문=김시연 기자] 레버리지:사기조작단 인물관계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3일 첫방송되는 TV조선 일드라마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은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보험 조사관에서 최고의 사기 전략가로 다시 태어난 태준(이동건 분)이 법망 위에서 노는 진짜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선수들과 뭉쳐,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사기에는 사기로 갚아주는 본격 정의구현 케이퍼 드라마다. 미국 TNT 채널에서 5시즌동안 방영돼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동명 원작 미드 ‘LEVERAGE’의 리메이크작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리더 이태준(이동건), 사기꾼 황수경(전혜빈), 도둑 고나별(김새론), 용병 로이 류(김권), 해커 정의성(여회현)까지 각 분야 최고의 선수들이 ‘레버리지’ 팀으로 만나 법 위에서 노는 자들에게 ‘사기에 사기’로 맞불을 놓는다.

이 가운데 10일, ‘레버리지’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화려한 볼거리와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영상미, 개성 강한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향연이 펼쳐지며 단 5분만에 보는 이들의 흥미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사기극을 지휘하는 이동건(이태준 역)과 그의 카운트다운에 따라 일사분란하게 움직이는 팀원들의 모습, “지금”이라는 작전개시 신호에 이동 로프 화살을 쏘아 올리는 김새론(고나별 역)의 모습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한편 나쁜 놈만 골라 터는 선수들의 정의구현 사기극 ‘레버리지’는 16부작으로 구성, 13일(금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되며, 2회 연속 방송된다. 이후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30분부터 2회 연속 방송된다.

김시연 기자  kimsy21@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레버리지:사기조작단 인물관계도#레버리지:사기조작단 몇부작#이동건#김새론

김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