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창원 의창구 동읍에 위치한 ‘동창원 서희스타힐스’가 새롭게 단장해 9월 공급에 나선다.

동창원 서희스타힐스는 창원동읍 지역주택조합이 시행자로 총 515세대 중 280세대는 조합원에 분양 완료됐고 일반분양 총 235세대를 분양한다고 28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부터 지상 28층 6개동 68㎡, 70㎡, 84㎡ 타입으로 구성되며, 주차장을 지하에 배치했다.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양호한 조망, 일조권을 확보했고 주거환경이 우수한 4bay 설계했다.

또 넓은 동간 간격을 확보한 것은 물론 내진설계 1등급 설계가 반영됐으며 편의를 위한 피트니스센터, GX룸, 골프연습장, 북카페, 스터디룸, 키즈랜드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췄다.

동창원 서희스타힐스는 단지 앞 동창원IC가 위치해 있고, 창원외곽순환도로 중 25번 국도를 이용하여 창원 중앙역 및 진해, 마산으로 진출입이 손쉽다.

또 동읍 우회도로를 통해 창원 도심을 10분 내로 진입할 수 있으며 동읍~봉간, 남산~지게 등 지속적인 도로 확충이 계획되어 있어 더욱 편리한 창원시 광역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다.

일반에 공급되는 235세대 중 일부세대를 한정하여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인 동창원 서희스타힐스의 견본주택은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75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동창원의 다양한 개발계획도 진행 중이다. 창원덕산일반산업단지가 조성예정인 것은 물론 덕산조차장 이전 완료에 따른 조차장부지 및 인접부지 약 31만 평을 활용한 신도시, 연구개발 산업지원 등 다양한 개발 계획이 검토되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